카테고리 없음

아라뱃길 3탄 - 인천 데이트 - (아라마루 전망대 & 인천드라이브)

HyunSeung88 2021. 1. 2. 07:27
반응형

인천 아라뱃길 3탄입니다. 인천 갈만한 곳 중 정서진코스와 묶어서 아라마루 전망대를 같이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라뱃길 갈만한 곳 2탄 - 데이트코스 ( 정서진 해넘이 )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아라뱃길 1탄에 이어서 아라뱃길 2탄 입니다. 오늘은 인천의 명소 '정서진'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요즘 날씨가 매우 춥습니다. 추울수록 빛나는 곳. 바로 '정서진'입니다.

hyun-88.tistory.com

 


아라마루 전망대 가는길


내비게이션 : 아라마루 전망대

or

주소 : 인천 계양구 둑실동 79-4

 

위에 주소로 내비게이션 설정하고 오시면

주차장으로 바로 도착합니다.

 

주차장은 널널하게 잘되어 있습니다.

아라마루 전망대 이용요금과

주차요금은 무료입니다.

 


아라마루 전망대 사진들


아라마루 전망대는 

낮에도 많이들 찾으세요.

방문객들은 주로 아라마루 전망대와 아라폭포를 보기위해 낮에 방문하시는데,

 

저는 아라마루 전망대의 야경을 보기위해서 밤에 찾아 왔습니다.

정서진에서 해넘이 보고

아라마루 전망대까지 15분~20분정도면 오기때문에  

아라뱃길 데이트 코스로는 딱 좋은것 같네요 ^^

 

 

주차하시고 내려서

주차장 바로 앞에 보면

멋진 불빛이 보입니다.

 

저는 그곳으로 바로 달려갔습니다.

 

킥보드나 자전거를 타고 들어가지 말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아라뱃길이 자전거 라이더들이 많다보니

지나가면서 들르나 봅니다.

 

 

 

아라마루 전망대는 원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천천히 돌면서 감상하시면 됩니다.

 

 

탁 트인 저 느낌 너무 좋습니다.

야간에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조용히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머리가 복잡할때,

정말 바람 쐬러 오기 좋습니다.

 

 

아라마루 전망대의 바닥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바닥이 투명하게 훤히 보입니다.

무서워서 바닥을 보고 찍지는 못했네요.

고소공포증이 있는분들은 저처럼 많이 무서울거라 생각됩니다.

정말 많이 아찔합니다.

 

 

 

 

주차장앞에 보시면 이렇게 건물이 하나 있습니다.

1층에 편의점과 카페,

2층에는 식당이 있어요.

 

배가 많이 고팠지만,

현재 2.5단계라 테이크아웃만 이용했네요.

다음번에는 2층에서 

저 멋진 뷰를 보며 피자를 먹으로 다시 오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저번에 방문했을때도 "다음번에 올때는 여기서 밥먹어야지" 했었는데...

 

 

밖은 추웠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따뜻한 커피한잔 하면서 

탁트인 경치를 보니

세상 다 가진것 같았네요.

 

낮에 가족단위로 아라폭포까지 보는것도 좋지만,

저녁에 조용히 바람쐬러 아라마루 전망대로 오는것도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웃님들도

정서진에 들르시거나,

인천이나 김포쪽 방문하신다면

아라마루 전망대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