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수도권 여행

잠실대교 야경 - 한강 야경 - 야경출사

HyunSeung88 2020. 11. 9. 17:49
반응형

 

요즘 날씨 참 쌀쌀해졌습니다. 

사진 찍을 때 손가락이 얼얼~ 합니다...ㅎㅎ

우리 모두 방한 잘해서 감기 예방합시다!

 

요즘 #야경 찍는 재미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지내요 ^^

사진 예쁘죠?

인슷하~에 올려보니 호응이 좋아서 사진 찍은 것도 공유하고, 위치도 알려드리고자 글 올려봅니다. ^^

 

사진 촬영하기 좋고, 데이트하기도 좋더라고요.

 

 

Canon RP 

+

TAMRON SP 70-200mm F/2.8 Di   G2

+

삼각대

 

촬영정보

노 필터

ISO 100

96mm

f/22

30.0 sec

 

 

사진 괜찮나요 ^^? 

잘 나온 것 같아서 저는 만족합니다. ㅎㅎ

 

가끔씩 무슨 필터 쓰냐고 여쭤보시는 분들이 계신데, 

저는 야경 사진을 찍을 때는 필터를 쓰지 않습니다.

 

위에 빚 번짐은 30초 노출로 찍어서 생긴 것 같아요.

 

 

 

 

 

Canon RP

+

TAMRON SP 70-200mm F/2.8 Di   G2

+

삼각대

 

촬영 정보

노 필터

ISO 100

200mm

f/22

25.0 sec

 

 

이 사진이 호응이 좋더라고요. ^^

 

사진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이 구도의 사진을 자주 봤을 거예요.

저도 선배 작가님들이 찍으신 것을 보고서 찍으러 가게 되었어요.

대부분 '주간'에 촬영을 하셨는데, 저는 일부러 '야간'에 가서 촬영했습니다. ^^

 

 

 

'야간 촬영'이라 그런가, 데이트하시는 분들만 계시고, 사진 찍는 분들은 없었습니다.

그 덕분에

아주~~ 편하게 촬영하다 왔네요 ㅎㅎ

 

 

 

 

촬영 장소의 위치가 궁금하시죠? 

 

자, 이제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1번이라고 적혀있는 포인트가 블로그 첫 번째  대교 사진입니다.

 

 

 

 

 

 

그리고

2번이라고 적혀 있는 포인트가 블로그 두 번째 패턴 사진입니다.

 

대교의 정중앙 '밑'입니다!!!

 

 

 

 

 

그리고

3번이라고 적혀 있는 포인트는 제가 '주차'한 곳입니다. ^^

 

 

 

 

"그래서 네비에 뭐라고 찍느냐!!!!"

 

 

네...ㅎㅎ 저도 사실 무작정 가본 것이지, 어딘지는 잘 몰랐습니다..ㅋㅋ

 

운이 좋게도 많이 안 걸어도 되었네요. (그날 너무 추웠어요...)

 

내비게이션에 

#잠실 한강공원 1 주차장 

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

주차비용은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만,

'약 한 시간'에 1천2백 원 나왔던 것 같네요 ^^ (정확하진 않아요..ㅎㅎ)

 

 

 

어떻게...

도움이 많이 되셨나요 ^^?

이웃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예쁜 사진 찍으시고! 

즐거운 데이트 하세요~ ^^!

 

 

 

#잠실대교

#한강공원

#서울 야경